식물적용학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.

새해가 밝았습니다. 새해는 호랑이 해라고 하네요. 백두산 호랑이와 같은 기개로 새해를 시작하셨겠죠? 우리 모두 코로나 무사히 극복하고 좀 편안한 마음으로 살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. 지난 학기 식물적용학 강좌에 적극 참여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수료증 발급해 드리려 합니다.

수료증에는 „위 사람은 써드스페이스베를린환경아카데미에서 실시한 식물적용학 강좌 (시즌1, 시즌2, 시즌1+2)를 수강하였기에 수료증을 드립니다.“라고 쓰일겁니다. 그런데 실시간 참여도 안 하시고 비미오에 다시보기 하셨다는 흔적도 전혀 남기지 않으신 분들은 수강을 하셨는지 제가 알 길이 없으므로  „수강하였기에“ 라는 문구를 적용하기 어렵습니다. 물론 실시간 강좌에 개근하셨거나 80% 이상 참여하신 분들께는 자동적으로 수료증이 나갑니다.

“왔노라, 보았노라”

위에 해당하지 않는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비미오 쇼케이스에 흔적을 남겨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. 즉, 비디오 하단의 코멘트 난에 „왔노라, 보았노라.“ 이렇게만 쓰시면 됩니다. 비미오는 회원가입을 해야 코멘트를 남길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우시지요? 그 경우 제게 이메을을 주셔서 수강했다는 사실을 확인해 주시면 그것으로 족합니다. 수료증 발급을 위해 식물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 씩 보내주세요.

발급 날짜에 관하여

강의는 모두 종강했지만 2022년 3월 14일까지 다시보기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수료증은 3월 15일에 일괄 발급하려 합니다.

다만 회사제출 용 등으로 당겨 받기 원하시는 분들은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아래 이메일주소로 전해 주시면 됩니다.

course@thirdspace-berlin.com

romance0429@gmail.com

감사합니다.

고 정 희 배


수료증 샘플